본문 바로가기

Domestic (국내여행)

선운각 웨딩 , 한옥카페 선운각

반응형

 



 서울특별시 강북구 우이동 265-16 선운각

 



 

선운각

 

 

 

-선운각 웨딩 

 

 

코로나가 최정점에 달했던 2022년 3월,, 제일 친한 친구의 결혼식이 있어서 선운각에 다녀왔습니다.

수유리가 제 고향인데 ,,ㅋ 우이동에 이렇게 좋은곳이 있었다니 지금까지 몰랐네요!

 

선운각 입구

 

 

 

선운각 웨딩

 

 

 

선운각 웨딩

 

 

 

날이 정말 화창해서 사진도 잘 나오고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

야외 결혼식에 한옥이라니요~~ 최고 ,,

아래 사진은 친구가 신부 대기실로 썼던 장소예요~~ 

 



 

선운각 웨딩,신부대기실

 

 

 

 

 

축가는 무려 가수 박상민 님이 오셔서 불러주셨어요~

내 결혼식도 아닌데 괜히 뿌듯..ㅋㅋ 

박상민님과 사진도 같이 찍었습니다 ㅋㅋ 

 

 

 

 

 

 

식이 끝난 후에 식사는  넓은 뒷마당 쪽에서 출장 뷔페로 진행됐어요~ 

야외라 분위기 있죠 ? 

 

 





-한옥 카페 선운각 



한옥 카페,선운각

 

 

 

 

 

 

 

식사와 함께 커피 쿠폰까지 챙겨줘서 친구들과 카페에서 차를 마셨습니다. 

보통 결혼식이 끝난 후 친구들끼리 차를 마시러 가곤 했는데 , 한자리에서 해결되니 정말 좋더라고요! 

게다가 분위기까지 좋은 한옥 카페여서 하객분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처음 가본 곳이고 ,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어서 한 공간에만 머물렀는데, 

나중에 들으니 한옥 내부에도 자리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카페에서 머문 시간이 너무 짧아 아쉬워,, 카페는 한번 더 방문하려고요! 

이상 선운각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