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mestic (국내여행)

의정부 카페투어 (3) 백금당

반응형

의정부 카페 3탄 , 백금당입니다! 

검색할 때 백금당 하니까 자꾸 금은방이 나오네요...ㅋㅋㅋ

 

-백금당 Location 

:경기도 의정부시 송현로 82번 길 28-1 1층

 

백금당

 

-백금당  Mood 

여기는 오픈시간이 12시경으로 늦은 편이에요.

외관부터 도쿄에 있을법한 카페 같은 인테리어입니다. 

스탠드나 시계 등은 레트로 느낌이 나는 소품으로 꾸며놨어요.

 

 

 

커튼 가림막이 있는 2인석

 

-백금당 Bakery & Beverage 

수플레로 유명한 백금당이라, 백금당 케이크(수플레)를 주문해봤습니다. 

15000원으로 가격대는 높은 편이에요. 

 

백금당 케익(수플레)

 

저랑 친구는 먹을 만은 하다 했는데, 같이 간 저희 신랑은 느끼해서 못 먹겠다고 ;;

(친구네 신랑도 마찬가지;) 남자분들이 안 좋아하시네요 ;;ㅎㅎ 

수플레 케이크는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맛입니다.

폭신하고 부드러운 대신 느끼한 맛이 좀 강해서, 과일과 같이 먹어야 그나마 순화가 되어요 ;

 

백금당 음료

 음료는 시그니쳐인 크렘 브륄레 라테 , 백금당 커피 , 아메리카노 이렇게 주문해봤는데요 

크렘브륄레 라테는 달달한 라테 , 백금당 커피는 약간 고급진 믹스커피 맛이에요 ㅎ 

메뉴를 지금 다시 보니 콜드 브루 연유 라테가 있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의정부 카페 투어 카페 리브로 ,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 백금당 세 군데 다녀온 후기를 마칩니다.

(카페 리브로와 파머스빌리지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하단 링크 클릭해주세요!)

 

 

 

 

https://traveler-j.tistory.com/26

 

의정부 카페투어 (1)카페 리브로 ; Cafe Leebro

 의정부에 살고 있진 않은데 어쩌다 보니 의정부에 있는 카페를 세군데나 갔더라고요 ^^ 제가 갔던 의정부 카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카페 리브로 , 파머스 빌리지 , 백금당 먼저 ,제가갔던

traveler-j.tistory.com

https://traveler-j.tistory.com/27

 

의정부 카페투어 (2)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 Farmer's Village +

의정부 카페 투어 2탄입니다 ㅋㅋ 파머스 빌리지 플러스 ; Farmer’s Village + 20년 지기를 넘어 30년 지기를 바라보고 있는 친구들과 모임 장소를 물색하다 보니.. 중간지점이 의정부라서 , 파머스 빌

traveler-j.tistory.com

 

 

백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