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mestic (국내여행)

명동나들이 -몰또 , 명동성당 ,명동교자

반응형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을지로 , 정확하게는 명동성당 맞은편에 있는 몰또에 대한 후기입니다. 

명동성당은 직장인ㅋㅋ 시절 지겹도록 앞을 지나다니던 곳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성당 내부에도 들어가보고 코앞에 있는 핫플레이스인 몰 또라는 카페도 처음 가봤네요. 

친구는 아직도 그 지옥(?)에서 근무중인데 , 코앞에 이런 곳이 있었다며 놀라더라고요 ㅋㅋㅋㅋ 

 

 

몰또 Location

위치는 명동성당 맞은편 Page 명동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좌석은 실내에도 있는 것 같았는데 , 아무도 실내에 없었고요 ㅎㅎ

테라스석을 원해서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 

화요일 2시 기준 , 웨이팅은 20분 정도 했습니다. 

 

테라스에 있는 좌석이 나면 안내해주시는 분이 자리 먼저 잡아주시고 , 그다음에 주문하게 되어있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인지 안내하시는 분이 두 분이나 있으셨다는~ 

 

 

몰또 테라스석에서 보이는 뷰

 

몰또 Menu

메뉴는 사진으로 못 찍었는데 메뉴가 중요한가요? ㅋㅋ 

열중 아홉은 음료가 목적이 아닌  사진 찍으러 가는 곳입니다 ㅋㅋ

 

몰또 에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바라고 해서 에스프레소를 시켜봤는데 정말 한 모금도 아니고 

음 … 반모 금정도 나오던데요?ㅋㅋ

친구는 꿋꿋하게 바닐라라테를 시켰는데 맛없었어서 안 먹더라고요 (까탈스러운 것..) 

온리 뷰 맛집이라는 거 - 

 

몰또 Mood

서울타워와 명동성당이 동시에 훤히 보이는 뷰라니요!

낮에도 좋지만 특히 겨울 , 크리스마스 즈음의 뷰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명동성당 

평일 3시쯤이었는데 내부 오픈해두었더라고요.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미사 볼 때만 입장이 가능했었는데 , 그날은 들어갈 수 있었어요.

나름 천주교 신자인데 명동성당을 이제야 가보다니요; 

조용히 기도드리고 나왔답니다. 



명동성당

 

-명동교자 

 

 

오후 시간이 돼서, 저녁을 먹으러 명동교자로 갔습니다.

웨이팅 없이 1층에서 명동교자를 먹다니 참 ㅋㅋㅋ 이상하더라고요. 

명동교자 항상 그냥 그랬는데 이번에 먹어보니 왜 이렇게 맛있던지..

명동교자
명동교자 비빔국수

외국인,내국인 할것 없이 항상 붐벼서 왜그럴까..했는데 이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인정하고 나왔습니다..ㅋ

 

너무나 유명한 곳이라서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는 불량스러운 태도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