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 해외여행)

Sofitel Philippines Plaza Manila(1) 소피텔 마닐라 , 객실 , 조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 달 전에 다녀온 소피텔 플라자 마닐라의 객실 및 조식 후기입니다. 

마닐라에 여행오신분들은 대부분 소피텔에 한 번쯤 투숙해 보셨거나 , 투숙을 알아보셨을 거예요.

시설은 오래되었으나 한국분들한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Lobby ,Sofitel Philippines Plaza Manila

 

 

 

마닐라에 살면서 소피텔을 안 가보긴 서운해서,, 금요일 하루 투숙으로 짧게 다녀왔어요. 

일정이라고 딱히 할 건 없고 ,, 1박 2일 동안 소피텔 수영장 , 저녁에는 호텔 가까이 있는 몰 오브 아시아 , 소피텔 조식 부페 이용하고 왔어요. 

객실수가 많은편이라 로비가 많이 붐비는 느낌이었습니다.

사진에 있는 보라색 드레스 입은 분도 프론트 직원이에요.ㅎㅎㅎ  체크인하실때 반드시 보시게 될거에요ㅋㅋ

 

수영장과 몰오브 아시아 후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갈게요!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 , 객실

필리핀 현지 여행사를 통해 예약하는 것이 더 저렴해서, 성인 2명 , 아동 1명 총 3명 조식 포함으로 럭셔리 룸으로 예약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객실은 마감되었다고 해서 럭셔리 룸으로 예약했는데 ,, 럭셔리 룸이라는 이름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룸이었네요..ㅎㅎ

 

 

Room , Sofitel Philippines Plaza Maila

 

 

 

 

 

 

 

 

 

객실 컨디션은 원래 기대를 하지 않고 있어서 많이 놀라진 않았습니다만..

몇몇 후기에서 본 것처럼 컨시어지는 정말 엉망인 것도 모자라 최악이었네요.

심지어 저는 호텔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지도 ,따지지도 않는 편인데 체크인할 때와 짐 맡겨놓고 객실로 올려달라는 것만 했는데 두 가지 모두 제대로 되지 않아 정말 피곤했습니다…;;

풀 바와 조식 뷔페를 이용할 때도 마찬가지였고요. 기본적으로 직원들이 너무 아무것도 모르더라고요. 



5성급이라고 분류되어있으나 그만큼의 서비스는 기대하지 않으시는 게 마음 편하실 거예요 ㅎㅎ  

 

-소피텔 필리핀 플라자 마닐라,조식 (스파이럴 뷔페 )

 

조식 때문에 소피텔에 투숙하기도 한다고 해서 많이 기대를 했는데 , 조식만큼은 기대만큼 괜찮았어요! 

 

 

 

Restaurant,Sofitel Philippines Plaza Manila

 

 

Spiral staircase

 

 

유명한 나선형 계단! 그래서 레스토랑 이름이 스파이럴이네요. 

여기서 사진 찍어 달라고 하면 찍어줘요 ㅎㅎ워낙 사람들이 많이 요청해서 직원이 서있더라고요.

저희도 가족사진 하나 남겼어요 ㅋ 

 

 

 

 

 

처음에 조금 당황한 건 , 다른 곳과는 다르게 각 음식 앞에 배치된 직원들에게 요청을 해야 직원이 음식을 제 접시 위에 서브해줍니다. 

음식은 하나하나 다 괜찮아 보였고 조식이라 많이 먹지 못한 게 너무 아쉽네요..ㅎ

담엔 저녁 뷔페로 한번 이용해 보고 싶더라고요~!

 

 

 

 

 

 

 

커피도 라테를 요청하면 라테 아트까지 해서 갖다 줍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찍진 못했지만 제가 가본 호텔 뷔페 중에 제일 고급졌다는..ㅋㅋ

(좋은 곳에 많이 안 가봐서 그럴 수도요 ㅎㅎㅎ) 

 

 

 

 

 

 

다음은 소피텔 수영장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