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verseas ( 해외여행)

Boracay(11) 보라카이 맛집 : 헤난 리젠시 디너 뷔페 , 헤난 크리스탈샌즈 디너 뷔페

반응형

체크인할때 있던 헤난그룹 리조트 뷔페 가격표에요 .(2022년 5월기준) 

가격표를 지금 보니 리젠시 뷔페가 아일랜드에서 베스트라고 쓰여있네요 ㅎㅎ

 

 

 

 

 

-헤난 리젠시 디너 뷔페

 

 

Hennan Recency

 

 

첫날 헤난 리젠시를 지나가는데 셰프들이 춤추고 있더라고요 ㅎㅎ

재미있을 것 같아서 리젠시로 선택! 

 

가격은 949페소 , 한화 24000원 정도이고 , 300 페소 정도 더내면 맥주 포함 , 음료가 무제한 제공된다고 해서 저희는 음료 무제한되는 걸로 추가 결제했어요.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크리스털 샌즈랑 비교해보면 고기 종류가 많았고 , 전반적으로 리젠시가 훨씬 먹을 것도 많고 좋았어요 

사람도 더 많았구요 ;; (그리고 전혀 시원하지가 않다는점!!)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우리아들 ,, 먹고싶은거 담으라니까 겨우 이거 ..ㅋ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중간에 셰프들 나와서 노래하고 , 한국 여자 아이돌 노래로 춤추더라고요 ㅎㅎ

라이브 공연보다 이런게 제 스타일인가봐요 ㅋㅋ너무신났다는..ㅋㅋ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Hennan Recency Dinner Buffet

 

 

 

-헤난 크리스털 샌즈 디너 뷔페

 

 

Hennan Crystal Sand Dinner Buffet

 

 

마지막 날 저녁, 아이 러브 비비큐를 가고 싶었는데 만석이었어요.  

기념품 사고 구경하느라 디몰 잠깐 돌아다녔는데 땀나고 더운상태에서 줄 서서 기다리기 귀찮더라고요 ,,

기다리기는 싫고 신랑이 그냥 우리 호텔 디너 뷔페로 가자고 해서 크리스털 샌즈 디너 뷔페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Hennan Crystal Sand Dinner Buffet

 


마찬가지로 음료(맥주 포함)  무제한으로 먹으려면 추가 요금이 있어서, 역시 추가했고요 ㅎㅎ

디너뷔페중에 크리스탈샌즈가 젤 비쌌네요. 1099페소! (27000원 정도)

크리스탈샌즈 디너때는 라이브 공연을 하더라구요.

한국사람이 저희밖에 없었는데 가수가 공연 중간중간 자꾸 한국말로 저희한테 말 시키고..ㅋㅋ 

(한국사람인지 귀신같이 알더라고요..ㅋㅋ)

 

마지막엔 김범수의 “보고 싶다” 불러줘서 되게 부담스러웠습니다…ㅋㅋ

신랑은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한국사람이 많이 오긴 했었나 봐요 ㅎㅎ 

 

 

 

Hennan Crystal Sand Dinner Buffet

 

 

Hennan Crystal Sand Dinner Buffet

 

 

Hennan Crystal Sand Dinner Buffet

 

 

Hennan Crystal Sand Dinner Buffet

 

 

Hennan Crystal Sand Dinner Buffet

 

 

Hennan Crystal Sand Dinner Buffet

 

 

 

씨푸드라고 하니 기대를 좀 했는데 덥고 지쳐서 그랬는지 많이 못 먹었어요 ! (제 기준에서요..ㅋㅋ) 

더 먹었어야 했는데!!

크리스털 샌즈도 먹을 건 꽤 있었는데, 전체적으로  리젠시가 더 나았어요!

퍼포먼스도 리젠시가 더 재밌었어요! 

 

 

 다음은 보라카이 스타벅스에 대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