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ing List (개인적 취향)

카페키츠네 에코백,메종키츠네 에코백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종 키츠네 스몰 에코백과 , 메종 키츠네의 세컨브랜드(?)인 카페 키츠네의 에코백 스몰, 미듐 세 가지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카페 키츠네 에코백 스몰 사이즈

 

카페키츠네 에코백 스몰

 

먼저 , 제일 잘쓰고 있는 에코백 카페 키츠네 에코백 스몰입니다. 

일본 카페 키츠네 매장판이고요, 지금은 일본판도 리뉴얼돼서 카페 키츠네 밑에 - paris- 라는 문구가 추가되었네요.

제가 살 당시에도 한국 카페 키츠네 매장에서 판매되는 에코백에는 로고 아래에 -paris- 쓰여있는 상품만 있었어요. 

저는 -paris- 미기재된 상품으로 원해서 일본 구매대행으로 로고 확인 후 구매했습니다. 

 

기는 가로 17 cm , 높이 21cm / 폭 8cm  가격은 스몰 사이즈 3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카페키츠네 스몰 착용샷

 

마트 갈 때나 잠깐 밥 먹으러 나갈 때 등등 지금도 제일 요긴하게 사용되는 사이즈이고 , 작아 보여도 엄청 들어갑니다. 

제 뚱뚱이 지갑 , 핸드폰 , 손소독제 , 키 요렇게 넣어도 여유 있어요. 

보통 생각하시는 헤비 캔버스 정도로 약간 두꺼워서,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었어요. 

 

 카페 키츠네 스몰 에코백 : 가볍게 다닐 때 활용도도 좋고 , 재질도 두꺼운 편이에요! 

 

-카페 키츠네 에코백 미듐 사이즈 

 

카페키츠네 에코백 미듐

 

카페키츠네 에코백 스몰,미듐 비교

 

카페 키츠네 에코백 미듐 사이즈는 스몰보다 손이 덜 가네요.

미듐 사이즈 크기는   가로 35 / 높이 44.5/ 폭  12 , 가격은  5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카페 키츠네 에코백 미듐 착용샷
내부포켓

 

스몰 사이즈는 내부 포켓이 없고 , 미듐 사이즈는 내부 포켓이 달려있어요. 

제 착용샷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깨끈은 긴 편은 아니에요. 

헤비 캔버스로 , 탄탄한 소재입니다. 

미듐은 아직 세탁해보진 않았는데 변형이 많이 되진 않을 것 같아요. 

 

 

-메종 키츠네 스몰 에코백 (바시티 폭스 스몰 에코백 21ss) 

 

메종 키츠네 스몰에코백 세탁후,
원래 손잡이가 2개 달렸어요!

 

티비에서 아이유 님이 메고 나온 메종 키츠네 에코백을 검색하다가, 새로 나온 바시티 폭스 스몰 에코백으로 구매했습니다. 

(숄더끈과 토트 끈 이렇게 2개가  달려있는데 저는 숄더끈 위주로 사용해서 토트 끈을  잘라버렸어요; )

 

  크기는 가로 38  cm  높이 29cm 가방 폭 11cm ,   가격은  89000원으로 제일 비쌌습니다.. 

내부에는 포켓이 하나 있고요, 코백 재질은 카페 키츠네보다 얇아서 , 세탁했더니 쭈글쭈글 해졌네요.

 

메종키츠네 에코백 스몰 착용샷

 

장점은 어깨끈이 길어서 숄더로 냈을 때 편하고 외부 포켓에 휴대폰이나 손소독제를 가지고 다니기 편리했어요!

크기는 일반 에코백보다 작다고 생각하셔야 해요. 

저는 주로 강아지 산책 시 사용합니다. 

 

메종키츠네 스몰 에코백 : 재질은 얇은 편이고 , 크기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숄더로 착용했을 때 아주 편해요! 카페키츠네 스몰 보다는 크고 미듐보다는 작은 중간사이즈에요! 

 

Have a beautiful day!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