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seas ( 해외여행)

Boracay(9) 보라카이 맛집 : 써니 사이드 카페

#J 2022. 6. 14. 18:05
반응형

 

-더 써니 사이드 카페 (The Sunny Side Cafe)

보라카이 여행 4박5일중 네번째 날이었는데, 이날 하루종일 비가 왔어요.

비가와도 폭우가 아니라 보슬비라서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놀다가 , 트라이시클 타고 써니사이드카페로 갔습니다. 

 

 

 

 

The Sunny Side Cafe , Boracay

 

 

써니사이드카페는 브런치 카페로 , 영업시간이 오후 6시 30분까지로 되어있더라구요!

위치는 스테이션 3 ! 

오전에 방문해야 예쁠것 같은 느낌,, 

맑은날에는 더 예쁠것 같지만 ,비가와도 분위기 있었어요! . 

 

 

 

 

 

뢰스티 , 베이컨 망고 그릴드 치즈 , 망고 크림치즈 팬 케익 (하프)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했어요 . 

 

 

Mango Cream Cheese Pan Cake



 

Bacon and Mango Grilled Cheese

 

 

 

The Sunny Side Cafe Roesti

 

 

뢰스티는 좀 생소한 메뉴였는데 , 전 젤 맛있게 먹었어요!

감자채 부침개 ? 같은 느낌인데 제입맛에 딱이더라구요 ㅋ

베이컨 망고 그릴드 치즈 (이름도 기네요 ;;ㅋ) 는 아이가 엄청 잘먹었고 젤맛있다고 했어요 .

대표 메뉴 망고 치즈 팬케익은 보기엔 엄청 달겠다 했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덜 달아서 괜찮았어요!

 

메뉴 가격은 아래 영수증 금액 참고해주세요!

 

 

 

 

비가 와도 너무 분위기 있었던 써니사이드 카페! 

다음엔 해가 쨍한날 다시 가고싶어요!!

 

 

The Sunny Side Cafe , Boracay

 

 

 

다음은 파라우 비치클럽 후기 입니다! 

 

 

반응형